2024/07 4

일본 최고 장군은 중국과 북한에 대한 상호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한국의 군사 관계가 더욱 긴밀해졌음을 칭찬했습니다.

태평양 지역에서 미국의 가장 강력한 두 동맹국이 중국의 지역 내 주장과 북한의 위협에 대한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국방 관계를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리고 있다고 일본 최고 장군이 목요일 밝혔습니다. 요시다 요시히데 일본 장군은 브라운 미 합참의장, 김명수 한국 제독과의 3자 회담에 앞서 중국이 화동과 남중국에서 “무력으로 현 상태를 바꾸려 한다”고 말했다. 북한은 러시아에 대해 “반복적인 탄도미사일 발사와 지속적인 무기 이전”을 감행하고 있었다. 요시다 총리는 일본, 한국, 미국이 “지역의 평화와 안정을 보장하기 위해 국내적으로나 세계적으로 강력한 단결을 보여줄 것”을 촉구했습니다. 하지만 이번 주 도쿄 회담에서 가장 주목할 만한 성과는 한일 양국 간 협력이다. 수요일 요시다 총리는 6년 만에 처음으로 동..

News 2024.07.18

전직 CIA 분석가 수미 테리, 비밀리에 한국을 위해 일한 혐의로 기소

수 미 테리(Sue Mi Terry)가 2017년 6월 19일 뉴욕 아시아 소사이어티 패널에서 연설하고 있습니다. 저명한 북한 전문가이자 전직 CIA 분석가가 한국 정부를 위해 비밀리에 일하며 디자이너 상품, 미쉐린 스타 식사, 자신이 관리하는 자금 37,000달러를 대가로 뉴욕 대배심에 기소되었습니다. 화요일 공개된 기소장에 따르면 한때 미국 국가안보회의(NSC) 의원이었던 수미 테리는 2013년 6월 익명의 '처리자'와 '여러 차례' 만나기 시작하면서 처음으로 외국 요원으로 활동했다. . “한국(대한민국) 정부 관리들의 지시에 따라 테리는 출판된 기사와 언론 출연을 포함하여 한국의 정책 입장을 옹호했고, 미국 정부의 비공개 정보를 한국 정보 장교들에게 공개했으며, 한국 정부 관리들이 미국 정부 관리들..

News 2024.07.18

지금까지 트럼프 집회 총격범에 대해 우리가 알고 있는 것

올 11월, Thomas Matthew Crooks는 정치적 이정표에 도달할 예정이었습니다. 그가 투표할 수 있는 나이가 된 첫 번째 대통령 선거였습니다. 중요한 스윙 상태에 살고 있는 20세의 크룩스는 10대 때 소액의 정치적 기부를 하고 18세가 된 지 일주일 만에 유권자 등록을 하는 등 이미 정치에 대한 잠재적인 관심의 징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법 집행 기관에 따르면 크룩스는 올해 투표를 하는 대신 집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을 이동해 건물 옥상에 올라가 선거 유세 도중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총격을 가해 피투성이가 됐다. 그를 죽이지 않고. 관중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을 입은 사기꾼의 공격은 미국 정치를 근본적으로 뒤흔들었고, 양쪽에서 선출된 관리들은 폭력을 비난하고 국가의 깊은 양극화의..

News 2024.0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