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 11월, Thomas Matthew Crooks는 정치적 이정표에 도달할 예정이었습니다. 그가 투표할 수 있는 나이가 된 첫 번째 대통령 선거였습니다.
중요한 스윙 상태에 살고 있는 20세의 크룩스는 10대 때 소액의 정치적 기부를 하고 18세가 된 지 일주일 만에 유권자 등록을 하는 등 이미 정치에 대한 잠재적인 관심의 징후를 보였습니다.
그러나 법 집행 기관에 따르면 크룩스는 올해 투표를 하는 대신 집에서 북쪽으로 한 시간을 이동해 건물 옥상에 올라가 선거 유세 도중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에게 총격을 가해 피투성이가 됐다. 그를 죽이지 않고.
관중 1명이 사망하고 2명이 중상을 입은 사기꾼의 공격은 미국 정치를 근본적으로 뒤흔들었고, 양쪽에서 선출된 관리들은 폭력을 비난하고 국가의 깊은 양극화의 위험성을 경고했습니다.
지금까지 수사관들은 사기꾼의 암살 시도 동기를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소셜 미디어나 기타 글에서 어떤 증거도 발견하지 못했다고 법집행관은 말했습니다.
그러나 CNN은 6명의 전직 동급생 및 크룩스의 이웃과의 인터뷰에서 그를 조용하고 냉담한 사람으로 묘사했으며, 동급생들은 그를 고등학교 부적응자로 기억했습니다. 그리고 공개 기록을 검토한 결과 크룩스는 공화당 지지자로 투표 등록을 했으나 민주당 지지 단체에 소액 기부를 하는 등 다양한 정치적 성향을 갖고 있었을 가능성이 있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사기꾼들은 피츠버그 교외 베델 파크에 살았는데, 그곳은 법 집행관들이 그가 전 대통령에게 총을 쏘았다고 말하는 트럼프 집회에서 남쪽으로 약 한 시간 거리에 있습니다. 현지 언론 보도와 해당 학교 졸업식 영상에 따르면 크룩스는 2022년 베델파크 고등학교를 졸업했다.
같은 고등학교를 다녔던 제이슨 콜러(21세)는 크룩스가 다른 학생들에게 괴롭힘을 당했고 외톨이였던 것 같다고 CNN에 말했다.
크룩스는 학교 복도를 걸을 때 “얼굴 표정이 없었다”고 콜러는 말했다. "그는 파벌에 속하지 않았기 때문에 항상 그의 등에 목표물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학교의 또 다른 전 학생인 Sarah D'Angelo는 Crooks를 "어떤 식으로든 정치적이거나 폭력적이지 않은 조용한 아이"로 기억했습니다. 그녀는 그가 그녀와 이야기를 나눈 유일한 시간은 학급에서 졸업식이 시작되기를 기다리고 있을 때뿐이었다고 말했습니다.
이름을 밝히지 말라고 요청한 세 번째 동급생은 크룩스가 매우 똑똑하고 우등생 수업을 들었으며 수줍음이 많았다고 말했습니다. 그녀는 그에게 꽤 보수적인 친구들이 있었고 그 중 몇몇은 트럼프 모자를 썼다고 말했습니다.
그 동급생은 Crooks에 대해 "그가 조금 다르게 생겼다는 얘기가 확실히 떠돌았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거의 복고풍 괴상한 분위기에 가깝습니다.”
크룩스의 고등학교 생활은 팬데믹으로 인해 중단됐다. 학생들은 2020년 몇 달 동안 학교에 나오지 않았고 그 후 원격으로 공부할 수 있게 됐다고 동급생은 말했다. 그녀는 2학년이나 3학년 때 그를 많이 본 기억이 없다고 덧붙였다. 연령.
크룩스가 트럼프 집회 총격범으로 지목됐다는 소식을 듣고 그 동급생은 이렇게 말했다. 그런 사람이야.”
조사에 정통한 관계자에 따르면 크룩스가 총격에 사용한 총은 AR형 무기였다. 법 집행관에 따르면 총은 Crooks의 아버지에게서 추적되었으며, 이는 총격범이 신분증을 소지하지 않았기 때문에 범인의 신원을 확인하는 데 도움이 되었습니다.
크룩스의 아버지인 매튜 크룩스(Matthew Crooks)는 토요일 늦은 밤 CNN에 연락해 "도대체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아내려고 노력 중이지만 아들에 대해 말하기 전에 내가 법 집행 기관에 말할 때까지 기다릴 것"이라고 말했다. 일요일에는 그에게 다시 연락이 닿지 않았습니다.
연방선거관리위원회 기록에 따르면 총격범의 주소와 함께 토마스 크룩스(Thomas Crooks)로 기재된 기부자는 크룩스가 17세였던 2021년 1월 취임식에 민주당 소속 정치 활동 위원회인 프로그레시브 투표율 프로젝트(Progressive Turnout Project)에 15달러를 기부했습니다.
Progressive Turnout Project의 대변인은 이메일을 통해 그룹이 "취임식 조정에 대한 이메일에 대한 응답으로" 기부금을 받았으며 "기부와 관련된 이메일 주소는 단 한 번의 기부만 했으며 우리 목록에서 구독이 취소되었습니다"라고 말했습니다. 2 년 전."
대변인은 “우리는 모든 형태의 정치적 폭력을 명백히 규탄하며, 평화로운 정치적 행동 대신 폭력을 선택하는 모든 사람을 규탄한다”고 밝혔다.
그해 말, 18세가 된 지 1주일 후, 크룩스는 그의 이름, 나이, 주소와 일치하는 펜실베니아 유권자 데이터베이스 목록에 따르면 공화당원으로 유권자 등록을 했습니다. Crooks는 2022년 중간 총선에서 단 한 번만 투표했다고 Allegheny 카운티 대변인이 CNN에 말했습니다.
주 면허 기록에 따르면 Crooks의 부모는 모두 사회 복지사로 일했습니다. 주 유권자 기록에 따르면 그의 아버지는 자유당으로 등록되어 있고 그의 어머니는 민주당원으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법 집행관에 따르면 사기꾼들은 집회 보안 경계선 밖 인근 건물 옥상에 앉아 트럼프에게 총을 쏘다가 비밀경호국 요원들에 의해 살해됐다고 한다.
토요일 밤 베델 공원의 조용한 거리에 있는 크룩스의 집에 법 집행 기관이 내려갔습니다. 그의 집과 차에서 폭발물이 발견됐다고 수사에 정통한 법 집행관이 CNN에 말했다.
2022년 크룩스 학군이 페이스북에 게시한 짧은 영상에는 크룩스가 컴퓨터 코딩 과정에 참여하고 동료 학생에게 코딩 개념을 설명하는 모습이 담겨 있습니다. Crooks는 고등학교에서 촬영한 투자 회사 BlackRock의 TV 광고에서 경제학 수업 앞에 앉아 있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두 동영상에 등장한 교사들은 논평을 거부했습니다.
소셜 미디어 플랫폼 디스코드(Discord) 대변인은 성명을 통해 크룩스와 연결된 것으로 보이는 계정을 확인했다고 밝혔다. 대변인은 해당 계정이 “거의 활용되지 않았으며 이번 사건을 계획하거나 그의 정치적 견해를 논의하는 데 사용되었다는 증거를 찾지 못했다”고 밝혔다.
센터 관리자인 Marcie Grimm에 따르면 Crooks는 가족의 집에서 1마일도 채 떨어지지 않은 요양원인 Bethel Park Skilled Nursing and Rehabilitation Center에서 식사 보조원으로 일했습니다.
그림 씨는 성명을 통해 “토머스 매튜 크룩스가 걱정 없이 업무를 수행했고 신원조사도 깨끗하게 진행됐는데 그가 관여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고 슬프다”고 말했다.
Bethel Park는 주변 피츠버그 메트로 지역보다 부유한 백인이 주로 거주하는 교외 지역입니다. 베델 파크가 포함된 지역구의 카운티 의회 대표인 댄 그지벡(Dan Grzybek)은 정치적으로 혼합되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카운티 선거 기록에 따르면 조 바이든 대통령은 사기꾼의 집이 포함된 선거구에서 단 52%의 득표율로 승리했습니다.
근처에 사는 그지베크는 지난해 자신이 당선되기 전 투표를 하면서 총격범의 부모와 '매우 즐거운' 대화를 나눴다고 말했다. 그는 이 지역사회가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안전하고” “밀착”되어 있다고 설명했으며 이번 총격 사건이 “베델 파크가 기억하는 일”이 아니기를 바란다고 말했습니다.
“이런 모든 일은 우리가 경험하고 있는 이미 극단적인 정치적 양극화를 증가시키고 보복으로 인한 미래의 폭력 위험을 증가시키는 것입니다.”라고 Grzybek은 말했습니다.
Crooks 가족의 집 두 채에 사는 Andrew Bianco는 이 지역이 정치적으로 다양하다는 점에 동의했습니다. 일부 주민들은 트럼프 깃발을 휘날리고 다른 주민들은 Biden 깃발을 게양했습니다.
그러나 그는 사기꾼의 집 밖에서 정치적인 간판을 본 기억이 없으며 잔디를 깎기 위해 밖에 나갔을 때만 범인의 아버지를 보았다고 말했습니다.
"어쨌든 '거기에 누군가 살고 있나요?'라고 생각할 것입니다."라고 Bianco는 말했습니다.
'New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일본 최고 장군은 중국과 북한에 대한 상호 우려가 커지는 가운데 한국의 군사 관계가 더욱 긴밀해졌음을 칭찬했습니다. (0) | 2024.07.18 |
---|---|
전직 CIA 분석가 수미 테리, 비밀리에 한국을 위해 일한 혐의로 기소 (0) | 2024.07.18 |
경호국 국장 "트럼프 암살 시도 수사에 참여할 것" (0) | 2024.07.15 |